안녕하세요!
오늘 오랜만에 소개하는 북트레일러는 귀엽고 사랑스럽고~ 유쾌한 그림과 이야기를 담고 있는 그림책 ‘벗지 말걸 그랬어’입니다.
아이는 왜 벗지 말걸 그랬어~ 라고 생각했을까요? 티셔츠를 벗다가 목에 걸린 아이의 아이의 기발하고 유쾌한 상상이 가득한 그림책 ‘벗지 말걸 그랬어’의 내용을 1분 정도로 구성된 북트레일러 영상으로 먼저 감상해 보세요~
‘벗지 말걸 그랬어’ 북트레일러는 티셔츠를 벗다가 목에 걸려 당황하는 아이의 천진난만한 모습과 이어서 엉뚱하지만 듣고 보면 또 그럴듯한 아이의 상상력이 전개되는 흐름으로 제작하였습니다. 그리고 실제로 옷을 벗는게 만만치 않은 또 다른 주인공들의 사랑스러운 모습도 소개합니다~
아직 옷을 입기가 서툰 아이는 옷을 벗다가~ 그만 옷이 목에 걸리고 맙니다. “바둥바둥”
아빠 미소, 엄마 미소가 절로 나오는 장면인데요, 이 그림책은 ‘이게 정말 나일까?’, ‘이게 정말 사과일까?’ 등의 그림책으로 주목받는 작가 요시다케 신스케의 작품입니다.
옷이 걸려 있어도
훌륭하게 자란 사람은 많을 거야
(목이 마르면…) 골똘히 생각하면
방법이 있기 마련이야
아이는 이 난감(?)한 상황을 유쾌하고 기발한 상상력으로 대처합니다.
옷은 단지 벗고 입는게 아니라 걸릴 수도 있는 것. ㅎㅎ 그러한 뜻밖의 순간에 펼쳐지는 간질간질하고 사랑스러운 이야기~! 오늘은 ‘벗지 말걸 그랬어’ 북트레일러와 함께 그림책과 관련한 이야기도 소개해 드렸습니다.
